042-719-8383
365일 상담가능

전화상담09:00-22:00

수강료 조회24시간 가능

닫기

강의 예제 다운로드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수강생 여러분들을 위해 위 과정에 대한 교재용 예제를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 교재용 예제는 수강생 여러분들의 학습을 돕고자 마련된 것임으로 임의의 수정이나 재배포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Close

Student Interview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수강생들이 말하는 리얼한 수강후기와 취업 후기입니다.
수강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수강생들의 취업까지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책임집니다.

제목 [대구] 아트웍학과 남가연 수강생
작성일 2021-11-09 조회수 40,983

Student Interview

SBS ACADEMY COMPUTER ART

남가연수강생

아트웍학과

안녕하세요! SBS아카데미학원 대구지점 수강생 남가연입니다.

01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을 다니게 된 계기와 우리학원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휴대폰이나 티비로 영상을 보다보니 나도 한번 저렇게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고등학교 때 잠깐이라도 프로그램들을 다룬 적이 있어서 학원을 알아 보다가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멘토님이 학원 수업 과정이나 궁금한 것들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02
몇개월 가까이 학원을 다녔는데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수업은 어떤가요?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수업을 하면서 선생님들께서 모르는 점들은 자세하고 친절히 알려주시고, 중간 중간 과제를 하며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03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좋았는 점은?

강사 선생님들께서 정말 실무에서 유익한 내용들로 수업을 진행 해주셔서 취업을 했을 때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04
수강중에 관련 과정 공부는 어떤식으로 하였고 가장 어렵고 힘들었던 부분은 무엇이 있었나요?

학원에서 배운 내용을 집에 와서 다시 복습 해보거나 잘 안되는 부분은 될 때까지 하고 그래도 안되는 부분은 스트리밍 혹은 학원 교재를 보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가장 어렵고 힘들었던 부분은 아무래도 내가 원하는 작업물대로 나오지 않거나 실력이 늘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었을 때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05
그런 힘든 시간이 있었다면, 극복하는 나만의 방법은 무엇인가요?

제 스스로에게 한다면 할 수 있다라는 것을 보여주자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강사 선생님들께서 수업 중간 중간 좋은 말들을 해주시고, 멘토선생님께서도 조언들을 많이 해주신 덕분에 극복 할 수 있었습니다.

06
자신의 공부하는 과목중에서 특히 자신있고 재미있었던 과목은?

자신 있다라는 과목은 아직까지 생각을 못해봤지만 재미있었던 과목은 내가 생각한대로 표현 할 수 있었던 아트웍과 어렵지만 해내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얻었던 시포디인 것 같습니다.

07
관련 학과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처음에는 낯설기도 하고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발전이 없다고 해서 너무 위축 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사람들마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역량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남들과 비교 하지 마시고 본인이 하고자 하는 방향을 잡아서 나아가셨으면합니다!

08
가장 기억에 남는 수업과 선생님이 있으실텐데, 어떤 수업과 어떤 선생님이시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트웍 수업 나보연 선생님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처음 아트웍 수업을 들을 때 잘하고 있는지라는 의문과 실력이 늘고 있는건가? 라는 생각도 많이 들었었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칭찬과 격려를 아낌없이 해주시고 저도 몰랐던 장점들을 찾아 주신 덕분에 그림을 못그려서 싫어했던 제가 나보연 선생님 덕분에 그림 그리는게 좋아지고 자신감을 많이 얻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09
어떤회사에 취직해서 어떤 일을 하고 싶나요?

저는 영상 관련 회사에 취직을 하여 제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그런 일들을 하고 싶습니다.

10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수업은 어떤 면에서 도움이 되었나요?

제가 배웠던 수업들은 취업을 했을 때를 생각 해본다면 정말 모든 면에서 도움이 된 것 같아요. 하나도 다루지 못했는데 이제는 단축키를 쓰고, 완성을 해냈다라는 점을 느꼈을 때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되는구나를 느꼈어요.

11
마지막으로 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이야기 해 주세요?

평소 수줍음이 많아서 얘기를 못했는데 부족한 저를 가르쳐 주셨던 강사 선생님들과 멘토 선생님께 감사 드린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고, 수강생분들이 원하는 일 하시면서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이전글 [홍대] 아트웍학과 김리하 수강생
다음글 [강남] 아트웍학과 정찬호 수강생